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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상평 1
안녕하세요? 스윙 보트 포함
학교에서 수행으로 다음 사항을 알아오라네요. 1. 인상파 , 신인상파, 후기 인상파 작품의 특징 2. 인상파 , 신인상파, 후기 인상파의 대표적 작가 2명씩 내공 60겁니다  
감상평 2
인상파는 다른 색상에 정확한 사전 및 사후 -전 인상파와 후인상파 화가 유일한 국가 스타일과, 두 기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인상파는 모네 년대에 시작되었다 "일출. 인상을"인상파 따라서 이름입니다. 늦게 세잔느, 반 고흐와 색상의 사용이 더욱 아름답습니다. 과 반 고흐의 작품이 많은 "오후 그릇의 섬"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 관련 정보입니다인상파 그림 (인상파) 서양 회화 예술 학교, 70 년대와 19 세기의 팔십의 역사에서 상징입니다 유럽 전역에 걸쳐 전성기, 그 영향력에 도달하고 점차적으로 전 세계 확산,하지만 그것은 프랑스, 가장 빛나는 예술 성과로 만든 . 20 세기초, 여전히 익숙한 고전 작품을 많이 만드는 프랑스 인상파 화가, 다수의 출현으로 19 세기의 절반. 유명 그들의 대표 작품, Manet의 "풀밭에 점심", 모네의 "노출 선라이즈 •"반 고흐의 "해바라기"19 세기의 잔디의 절반에 인상파 점심은,, 프랑스, 그림 장르에서 태어나 그 대표 모네, Manet, 카밀 • 카밀 Pissarro, 르느와르, 시슬리, 드가, Moli Suo 있으며, • 파키스탄 치와 폴 세잔느, 약 등. 그들은 프랑스 사실주의 (리얼리즘) 화가 Courbet을 계승, 역사, 신화, 종교, 전통적인 그림 밖으로 의존의 다른 주제들은 자신들의 창조의 전통적인, 그래서 더 나가는 이야기 ", 현대 생활에 예술을하자" 프로그램 제약, 스튜디오 밖의 예술가, 심층 필드와 마을, 거리, 첫번째 장소로, 신선한 자연적이고 생생한보기의 감각, 추구하고 겉보기에 무작위로 색깔과 온도 변화 사이의 상호 작용을 파악하지만, 실제로는 신속하고 정확한 방법의 개체를 파악 자연 경관의주의 관찰의 빛에 푹빠져, 빛과 컬러의 변화 효과를 떠나, 캔버스에 처음으로 기록되지 않습니다 이미지의 영원한 순간. 그리고 그림의 직접적인 방법으로 외부에서 빛이 주도권과 인상파 그림의 그림 혁명의라고 할 수없는 그들이 존재하는 많은 다양한 스타일의 생생한 감동을 캡처합니다. 전국 인상파 미술 운동, 그리고 위대한 업적 있어요. 지금도, 자신의 작품은 여전히 인류의 가장 인기있는 예술의 보물입니다. 인상파는 인상파 또한, 19 세기, 그림의 프랑스 학교에서 60~90년의 부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당시 Yinkelaode • 모네의 그림 "노출 선라이즈 •이"라는 기자에 의해 조롱.巴黎卡皮西 만족 번가 아파트에서 1874 년에 처음으로 인상파 전시회는 31 인상파 전시회를 개최하였습니다. 1874 년, 파리에서 젊은 화가들의 그룹 공식 살롱에 도전하는 자신의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포함 모네, 르느와르, Pissarro, 시슬리, 드가, 세잔느, 그리고 Moli Suo과뿐만 아니라 다른 성격과 재능 등 다른 예술가, 그리고 그들은 또한 다른가 어느 정도 아이디어와 성향, 그러나 그들은 태어난 동시에, 동일한 경험과 동일한 야당 반대 투쟁을했다. 그들은 쉽게 웃음으로 그들의 타이틀의 취향에 풍자 잡지 작가 편지의 일부를 받아 - ". 인상파" Manet / Pissarro / 모네 / 르느와르 / 드가 / 시슬리 / Seurat / 고갱이 / 세잔느 / 반 고흐 모네 : (Gaude 모네 1840에서 1926 사이) 인상파의 설립자. 첫째 Boudin 학습과 공부, 조명 이외의 설명이 아닙니다. Manet과 터너의 작품은 그에게 큰 영감을 주었다. 종종 다른 시간과 빛, 색채의 사용에 위대한 업적을 나타내는 동일한 개체의 조각으로시. , "수련의", "루앙 대성당"등등에게에 - 대표적인 작품 "인상 일출"입니다. Manet : (에두아르 Manet 1832-1883) 전통적인 그림 기법,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 간결하고 정확한 스트로크를 사용하여 잘에 근거하여 그분의 혁신, 그리고 중간 색조를 절감하며 다른 방법은 chiaroscuro 그림을 강화합니다. 성능의 관점과 초상화 빛의 영역 밖에 주로 성공. "올림피아"에 "로 졸라"작품, "피리 소년". 드가 : (에드거 Dagas 1834에서 1917 사이) 설명해 볼 결코 순간에 좋은 특이한 지점에 비추어 그려진 개체 역학, 햇빛 온건한 인물과 개체의 색상. 발레 극장, 카페, 승마의 대상에서 발췌. 조각도 늦게 들어, 토너 도구와 함께 사용하는 그의 유화 도구를 사용하여 주십시요. 작품은 "댄싱 클래스"를 포함, "파리 오페라 오케스트라 좌석", "여자 세탁부", "무대에 댄서,"등등. 르느와르 : (피에르 오귀스트 르느와르의 1841-1919) 과 유화를 조각 알려진 만들어 출력한다. 가지고 전통과 인상파 그림의 제작을 결합 수 Sigler에게 배운되었습니다. 화려한 투명한 색상으로, 태양의 성능과 공기가 밝은 분위기, 독특한 스타일로 진동. 작품 "상자", "태양 아래 벌거벗은 여자"볼 밀의 "신전"등. 반 고흐 (빈센트 반 고흐 1,853에서 1,890 사이) 이후의 인상주의 화가. 활기찬는 라인, 주관적 감정의 표현과 감정의 색깔을 키웠습니다. 작품이 "해바라기"를 포함 등등.인상파는 19 세기, 60~70년에서 그렇게 조직 전시회 모네의 그림 (impression. 선라이즈), 서명의 종류가 있기 때문에 루이. Leluo 기 사람들이 제목에 "인상파 전시회"에 조롱 저자 그 이후, "인상파"는 자신의 삶과 자연 선택에, 시내 대부분의 가정에서 예술가와, 주 장 Duijing 그림의 성능에 초점을 두지 않는 음모의 사회적 내용에 관심을 덜의 인상파 작품의 새로운 품종의 이름으로 발전했습니다 시골 풍경의 하단과 전원 생활이 그려진 개체되고 있습니다. 또한 미술의 공식 언어, 빛과 색상의 우려로 인해,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보여, 모양, 윤곽을 희미 형태주의를 지불하지,, 작은 긍정적인 라인이 있지만 내적 감정과 성능을 시각적으로 인상에표현 , 조경 분야 특히 뛰어난 업적을 만들었습니다. 창조적인 예술가를 대신하여, 에드워드. Manet지만, 아니 여덟 인상파 전람회에 참가하는 지도자와 설립자 인상파, 수석 화가로서 간주되었다. 대표 작품 (졸라 초상화) (피리 소년) (풀밭에서 점심) (자신의 보트에 모네의 그림) (무료 - Bei 순전히의 가게)1클로드 모네, 모네 말했다 : ". 나는 가장 먼저 내 인상을 표현 하기란 쉽지에서 사라졌습 효과를 생각"그는 함께 푸른 불빛 함께 그린 불투명한 색상을 사용하려면, 풍경 과목에 매우 강한 관심을했습니다 밝고 순수한 . 빨간색. 옐로우 등 밝은 색상과 작은 스트로크로, 캔버스를 가리킨 빛의 진동의 생동감 넘치는 효과를 생성하는 짧은. 주요 작품 (impression. 선라이즈) (수련) (꽃) (건초) 등 에드워드. 드가는 주장, 인상파 화가의 독특한 그림들, 특히 그림과 인상파의 색상 조합에서 그의 견고한 접지 알려져 그림 댄서에 좋은 "아티스트 색 라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대표 (리허설에서 댄서 () 개최 댄서의 꽃다발 () 무대에서 댄서) 그는 이집트입니다. 어거스트. 르느와르 여성과 어린이, 유명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페인트합니다. 대표 (작가의 딸) (여자를 읽고) (스윙) (상자)카밀.로서 Pissarro "인상파 밀러"고 말했다 대리인 (농부 여인 들고 지점) (농민 여자 해제 지점) (여자 농장 우유) (겨울 전원 풍경) 새 모두 인상파와 인상파 연결 모두 빛과 색 연구 차이점지만, 포인트로 나누어 고체의 발전의 새로운 인상파 인상파의 원칙이 있습니다. 조화를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 인간의 시력의 사용을 통해, 캔버스에 질서를 조화시킨다.색상 때문에 또한 "분할 교리"로 알려진 색상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또한 작가의 대표로서 Seurat와 인상파 Xinie 애의 "점묘 흔적 학교"로 알려진 조금은, 잘 좀 있습니다. 포스트 인상파, 미학적 현상은 19 세기, 프랑스 80-90년에서 발생한있다. "포스트 인상파"로 왕관을하지만, 인상파의 맨틀의 계승을 지칭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들의 구별을 촉진하기 위하여. 이 포스트 인상파 인상파에 대한 비난이 있기 때문에 반동이다.개념, 특성 및 감정의 상징적인 표현에 더 많은 관심 인상파 이후 미술의 영적, 더 본질적인 미적 의미를 찾고 있었다. 포스트 인상파는 세잔느, 반 고흐의 그림, 그리고 이후 인상파 그림 구조적 성능과 작가의 미적 개념의 추구에 초점을 높은 폴. 세잔느 더 대표하는 것입니다. 그는 문학 주창하고 그림은 자신의 성능과 리얼리즘 예술 반란군를 그림의 언어를 강조, 국가의 존재를 밖으로 계획하고 자연의 법칙을 깰. 관계자는 "사과와 오렌지의"작품 "Sheng Weike는 산지"이것은 변환의 성능의 주요 개체를 완료하는 천연의. 이것은 서양 세잔느 이유는 "현대 미술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습니다.감정적인 초점 성능과 캐릭터의 독립에 대한 자세한의 빈센트. 반 고흐의 그림. 반 고흐의 독특한 삶의 경험과 운명로부터 가장 중요한 이유. 그는 내의 강한 생명력과 돈독도 될 수있는 색상을 물었다. 대표 (해바라기) (별이 빛나는 밤) (밀 크로우), 서양 근대 등 폴. 고갱이 미술, 특히 초현실주의 미술이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예술에 더 관심이 상징의 개념에서 작동합니다. 작품 (우리는 또 뭐냐? 우리가 무엇입니까? 난 안 갈거야?) 그는 또한 그의 작품의 대표 저 그림은 사물의 내면 심장, 현장 (타히티 여자)의뿐 아니라 시각적인 범위를 표시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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